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NEWTOKI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newtoki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newtoki

Blog Article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최신 웹툰 에피소드는 지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열심히 따르고 있는 팬들이 손쉽게 자신들이 소중히 여기는 웹툰 이야기의 최신 발전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

먼저, 그들의 콘텐츠의 품질은 최고 수준이며 아름다운 시각적 표현과 예술로 가득 차 있어 당신을 감탄하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뉴토끼 시즌2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뉴토끼 웹툰 만화를 뉴토끼 시즌2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하지만 뉴토끼 시즌2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여러분이 웹툰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뉴 토끼 의 최신 및 정확한 웹 주소를 뉴토끼 웹툰 보장해 드릴 것입니다. 이는 기때문에 툰을 쉽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Report this page